한국인을 위한 자동차운전학원 FCA ???????
학교안내 각종코스요금 특별코스 고객의 목소리 찾아오시는길

고객의 목소리

A氏?36세、여성、?? 한국 H18년 6월 취득?

 저는 한문이 어려워서 운전면허를 딸 엄두도 내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남편과 의논도 해보았지만 어려우니 아예 포기하는게 낫다고 아픈 상처만 건드려 주는거 있지요. 그러던중 한국정보지에서 FCA자동차교습소를 알게되였고 한국인 스탭도 근무하고 있다는 소리를 듣고 운전면허를 따보자고 접어들었습니다. 처음에는 많이 어려웠지만 한국어로 된 용어집. 시험문제를 참고로 해가면서 끝내 면허증을 딸수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빨리 온천에 여행가고픈 생각으로 휴가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본어가 어려워서 포기하신분, 한문을 모른다고 포기하신 분은 꼭 FCA교습소에 문의해보세요.꼭 힘이 되주리라고 생각합니다.

B氏 ?48세、 여성 立? 한국 H18년 5월 취득?

 저는 한국에서 운전면허증을 취득하여 운전도 하고 했었지만 일본에 온후로 일본면허증으로 체인지하는것을 등한히 하고 있었습니다. 정작 운전하려고 하니 기한이 지나버려서 체인지 할수가 없게 되버렸습니다. 운전경험은 있는데 일본자동차교습소에 가서 기능까지 공부할라니 쓸데없이 돈을 파는것 같아서 FCA에서 학과를 중점으로 공부하고 기능은 10시간 정도 집중훈련을 받아서 시험을 보았습니다. 학과는 생각보다 많이 어려워서 몇번이나 포기하려고 했지만 선생님과 스탭분들의 말에 용기를 얻어 끝까지 견지할수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자동차로 쇼핑도 하고 친구들과 놀러도 다니고 하니 세상이 변한것 같습니다.

학과만 공부하고싶거나 기능만 연습하고 싶은 분은 FCA에 문의해보세요, 당신한테 맞는 코스가 준비돼여 있을테니깐요.

C氏 ?43세 여성 ?東 한국?

 나 면허증을 땄어! 하고 자랑하는게 우습게 보이죠, 사실 저는 이전에 일반 자동차학원에 다녔었는데 일본어가 딸려서 가면허증도 따지 못하고 포기해버렸습니다.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선생님보고 공부를 더 하고싶다고 했지만 정해진 시간외에는 할수 없다고 합니다. 그러던중 FCA를 알게 되였고, 한문도 모르는 저에게 선생님께서 그림이랑 그려가면서 알때 까지 가르쳐주는 덕분에 나도 할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게 되였습니다.  지금은 조금 서툴기는 하지만 쇼핑도 가고 애들 마중도 하면서 사는게 마냥 즐겁기만 합니다.

우선은 용기를 내셔서 전화해 보세요, 스탭들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D氏 ?38세 여성 江東 한국 H18년 7월 취득?

 저는 결혼해서 일본에 온지 10년이 됩니다. 일본의 운전면허는 오래전부터 따고 싶었지만 옆에 한국친구들 거의가 일본 자동차학교에 다니면서 학과시험이 너무 어려워서 그만두는걸 보고 애당초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우연히 생활정보를 보고 FCA에 전화를 해보았습니다. 한국인 스탭이 지금 FCA에는 한국분들이 많이 공부하고 있고 운전면허를 딴 분들도 적지 않다는 얘기를 듣고 나도 한번 해봐야지 하고 마음먹게 되였습니다. 열심히 한 보람이 있어 석달만에 운전면허를 땄을뿐만 아니라 운전면허를 배우는 사이 일본어 수준도 많이 늘어난것 같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시작해보세요. 꼭 꿈이 이루어 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사개요? 기업이념? 개인정보취급
?Sorry Japanese version only?